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별리 (http://bluestarlog.com)
인사이트미디어의 홍보 담당자로 자칭 인사이트의 마스코트. 샤방샤방 꽃돌이 아이돌과 여행, 신기한 기기, 새로운 서비스만 보면 환장하고 덤비는 그녀는 알고 보면 인사이트의 막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쌈바이 (http://blog.ssambai.com)
위젯 연구소의 소장으로 일명 쌈소장. 백일이 갓 지난 아들을 두고 있는 그는 ‘분유값을 벌기 위해’ 일 한다고 하지만 위젯에 대한 그의 열정은 상상 그 이상. 인사이터들은 쌈소장의 '가시죠'로 12시 점심시간이 됐음을 알아차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수니 (http://www.yangsuni.co.kr)
디자인 팀의 팀장으로 일명 '부드러운 스킬'의 소유자. 그 스킬은 공 차는 스킬이다, 대화 스킬이다 등등 의견이 분분하나 본인이 정리하길, 부드럽게 마우스질 하는 스킬이라고.. 최근 관심사는 인테리어, 축구, 그리고 맛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쏭군 (http://monoeyes.com)
위젯 기획을 맡고 있는 듯 하나 디자인, AE 업무 등 온갖 업무를 하는 일당백. 관심분야도 다양해서 잡학다식한 상식을 자랑하나 별명은 '찢어진 백과사전'. 최근 백과사전 복원작업에 착수하겠다고 선언, 지식배양에 열중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군 (http://bakgun.com)
위젯 연구소의 무게중심. 파마머리와 구수한 사투리가 매력 포인트. 송골매의 노래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 추임새 넣는 실력이 가히 국보급이나 최근 사내에 신흥세력들이 등장해 '더 이상 내 것이 아니게 되었다'며 한숨짓고 있다.
신고
Posted by EnS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