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미디어의 빛나는 인재들이 해외무대에 섭니다 :D


먼저, 어제(30일) 있었던 '다음 구글 위젯=가젯 컨퍼런스'에서 유머러스한 발표로 좌중을 압도한 '스티브 킴스' 김용민 이사님과 인사이트미디어의 해외 진출을 위한 '요원(Agent)'으로서 훌륭한 영어 구사력과 파워풀한 추진력을 보유하고 계신 김유미 대리님께서 내일(11월 1일)부터 5일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바로 11월 3~4일 양일간에 걸쳐 열리는 'Widget Summit 2008'에 참가하기 위해서인데요.
(Widget Summit 2008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idgetsummit.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희 인사이트미디어의 두 대표자들은 Google, Facebook, Yahoo!, MySpace, hi5 Networks, Widgetbox, Opera Software 등 Widget 관련 세계 유명 기업에서 온 많은 이들과 함께 학습교류의 장을 펼치고 올 예정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하면 금문교가 있는, 바로 그 낭만의 도시 아니던가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출처: http://www.flickr.com/)

서밋도 서밋이지만, 멀리 바다건너까지 간 만큼 동네구경도 해야하지 않겠어요.

인사이트미디어 미쿡 파견단(!)은 황무지에서 시민들의 휴식처로 변신한 놀라운 공간 '골든 게이트 브릿지'를 비롯해 다운타운의 중심지이자 샌프란시스코 관광의 출발점 '유니언 스퀘어', 미 서부의 심장부이자 은행·증권거래소·보험 회사·상사 등의 고층 빌딩이 즐비한 서부의 월스트리트 '파이낸셜 디스트릭트' 등을 둘러보며 세계시장 진출에의 꿈을 키워 온다고 합니다 :D


더불어!!

미국에 이어 이번엔 신흥 경제 대국으로 떠오르고 있는 중국입니다.

중국인이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것 같은 외모중국어 실력의 소유자 홍명신 AE와 인사이트 사내 비공식인기순위 1위이신 훈남 김중일 감사님은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중국 상해로 출장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 팀의 목적은 여러가지인데요. 그 중 하나는 2008 상하이 아시아 전자전 관람입니다.
(2008 상하이 아시아 전자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aeesshow.co.kr/)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 행사는 한국 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가 주관하고 중국 전자제품공사, 일본 전자전협회, 대만 전기전자제조자협회, 홍콩 무역발전국 등 아시아지역 4개국이 공동으로 후원하는 대규모 박람회입니다.

중국 파견단은 박람회 참석과 더불어 Daum china, 중국의 여러 IT 기업, 중국에 거주하고 있는 한/중 파워블로거 들과의 교류 등을 진행하고 올 예정이에요.

홍명신 AE는 대학시절 상하이 근교와 중국의 수도 북경에서 유학생활을 한 경험이 있는데요. 본인의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알차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오겠다는 의지가 대단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출처: http://www.flickr.com/)

인사이트 인재들의 이번 해외방문은 모두 인사이트미디어인재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인 글로벌 인재 양성 프로그램에 의해 진행되는 것인데요. 인사이트미디어의 가족이라면 누구든 국내/외의

 - 광고, PR, 마케팅 관련 교육과정이나 컨퍼런스
 - 디자인/UI/Engineering 교육과정이나 컨퍼런스
 - Leadership 양성 과정 등 자기계발 프로그램 등


에 참가의사를 밝히고 회사에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언제든(심지어 환율이 폭등하고 있는 요즈음에도!) 전폭적인 지원하에 참가가 가능해진답니다 :D

이 글을 쓰고 있는 인사이트미디어의 홍보담당 박별리는 조만간 PR관련 교육과정에 참여할 계획이구요. AE팀을 이끌고 계신 김해숙 팀장님은 리더쉽 양성 과정에 참여할 계획입니다. 그 밖에도 많은 인사이트 가족들이 각자 본인이 희망하는 교육과정에 참여하고자 준비중에 있구요.


그나저나.. 이번에 가시는 네 분..
한국에 남아 청담동을 지킬 인사이트미디어 가족들의 선물 잊으시면 안 되는 겁니다 >_<
아 물론, 배워온 지식들을 꼼꼼히 정리해 공유해 주시는 것 또한 잊으시면 안 되구요 :D

몸 건강히 잘 다녀오세요!

신고
Posted by EnS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