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사이트 미디어의 귀염둥이 (저번달까지)막내 쏭군입니다~~

역삼동의 PCG 빌딩에서 삼성동 카네기멜론 201호 강의실로 이사온지도 벌써 한달이 넘었네요.
회사에 짐이 없더라도 이사를 하는 것은 이것저것 챙겨야 할 것도 많고, 새로 넣어야 하는 회선도 많고 참으로 힘든 작업이지요.

아무래도 전화기 설치와 관련해서 인사이트 식구들의 고민이 컸던 것 같습니다. 다른 업종보다 전화를 많이 사용해야 하는 업무 특성상 전화기에 민감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전화는 키폰을 설치해야되며 이런 저런 비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래서 차선책으로 알아본 것이 인터넷 전화였습니다. 설치비도 저렴하고 오히려 월 이용료도 저렴했습니다. 인터넷 회선에 전화기를 붙여서 사용하는데, 안정성은 일반 전화기에 뒤쳐지지 않을정도로 괜찮더라구요.

요금도 싸고, 안정성도 있고 모두모두 만족하며 전화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딱! 하나~ 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바로 번호 문제였는데요..

저희 회사 전화번호가 070-7097-6909 입니다.
070-7097-6900 부터.. 6909까지 번호가 있는 것 입니다.

앞번호가 070이다 보니, 고객사 분들은 물론이고 지인들까지 처음에는 저희 회사 전화 받기를 꺼려하시거나 아예 전화를 안 받는 분들도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oTL 털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팸전화가 아니래요~


여러분 인사이트 미디어는 인터넷 전화를 사용합니다.
앞번호는 070 이구요.. 절대로 스팸전화나 사기전화 같은 거시기한 전화가 아니랍니다~~~ 그러니 걱정마시고 마구마구 받아주세요^^


ps. 요즘엔 멀쩡한 010, 011 번호로 스팸전화가 더 많이 오는 것 같더라구요..
점심 식사들 맛있게 하세요~~~
Posted by EnSight